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블루마우스 정체 공개! 대학가요제 대상 익스 보컬 이상미!

by 엔조이홀릭 2019. 4. 22.
반응형

 

2019년4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 1507회

100대 가왕 특집에서는

블루마우스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복면가왕 블루마우스의 정체는 바로

밴드 익스 출신 보컬 이상미씨!

 

벌거벗은 임금님과 2라운드 대결을 펼치고

46대53

아주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한 이상미씨!

 

이상미씨는

밴드 익스 출신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노래로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을 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MBC 연예대상에서 인기상도 수상을 했었다는 이상미씨!

독특한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인 보컬입니다!

 

익스의 이상미씨의 최근 근황은

요가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너무 오랜만에 무대에서 서서

약간 떨리기도 했고, 아드레날린도 분출되었다는

익스의 이상미씨!

독특한 보이스로 부르는 노래를 앞으로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