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미쓰코리아 베르나르 베르베르 프랑스 집 & 작업실 공개! 그에게 개미란? 폴로 베지테리언인 베르나르! 나이.

by 엔조이홀릭 2019. 4. 28.
반응형

 

2019년4월28일 방영된 미쓰코리아 6회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집과 작업실을 공개 했습니다!

 

 

프랑스 소설가인 베르나르 베르베르!

1961년생으로 

나이는 58세라고 하네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인 베르나르 베르베르!

 

개미, 뇌, 제3인류, 나무, 파피용, 신 등

그밖에도 다양한 작품을 탄생시킨 베르나르 베르베르!

다양한 작품 만큼이나 창의적인 상상력을 가진

작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미쓰코리아에서 공개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프랑스 집

외부 모습!

뭔가 중세시대의 성벽을 보는 듯 하네요!

 

집안에 들어가면 반겨주는 개미들!

 

2층에서 바라본 거실의 모습!

 

처음 이사를 왔을 땐,

아무것도 없고 벽만 있던곳을

직접 디자인 했다고 하네요!

 

 

야외 테라스의 모습!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집안을 보면

집 안의 천장에서 별빛이 빛난다고 하네요!

 

생각 보다는 아담한 주방의 모습!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는

요리를 못한다고 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1층을 바라다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손님들이나 가끔 아들이 머무는 방이 나오네요!

 

한 층 더 올라가 3층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작업실!

 

베르나르의 작품들과

작품을 위해 고뇌를 한 흔적들이 보이는 곳이네요!

좀 더 깊숙히 들어가면 나오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침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라는 작품에 신세를 많이 졌다고 하는데요!

'개미'와 관련된 일들이 자신에게 성공을 안겨줬다고 하네요!

 

'개미'는 자신에게 행운의 상징 같은 거라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붉은 살코기는 먹지 않는

폴로 베지테리언이라고 하는데요!

우유, 달걀, 닭고기 등은 먹을 수 있다고 하고

 

 

한국 음식 중 비빔밥과 김치등 반찬들을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미쓰코리아 베르나르 베르베르 집 공개 영상입니다!

 

 

 

 

미쓰코리아 베르나르 베르베르 프랑스 집 & 작업실 공개! 그에게 개미란? 폴로 베지테리언인 베르나르! 나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