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가수 방미 700만원에서 200억대 자산가로 변신! 부동산 재테크 팁! 방미 나이 집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9. 5. 14.
반응형

2019년5월14일 방영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314회에서는

가수 방미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가수 방미 프로필!

 

데뷔 - 1978년 MBC 2기 공채 코미디언

출생 - 1960년 4월

나이 - 58세

 

 

 

700만원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200억의 자산가가 되었다는 방미씨!

 

어린 시절 너무 어렵게 살다 보니까

 

'돈을 벌고 싶다.

성공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간절했다는 방미씨!

 

어린 시절 아버지의 도박으로

불우한 시기를 격었다고 하네요!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해서

가수로 성공을 한 방미씨!

가수를 그만두게 된 이유는

 

'2등 하는 것이 상당히 싫었다는 방미씨!

밀고 올라오는 후배들도 많았었기에

이 정도에서 자리를 비켜줘도 되겠다는 생각에

가수를 은퇴했다고 하네요!'

 

 

 

사람이 좋다 방송에 출연한 방미씨는

근검절약하면서 모은 돈으로

재테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누구에게 의지해서 돈 10원 한 푼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방송에는 방미씨의 부동산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사무실 겸 거주공간과

 

미국의 주상복합 콘도!

 

 

그리고 제주도의 집!

 

방미씨는 투자할 때 원칙이 있다고 하는데요!

 

1. 교통과 입지

2. 관리

 

3. 전망

이라고 하네요!

같은 입지이지만 전망이 좋다면

1억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미씨는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

그 동네를 돌아다니며 공부를 한다고 하네요!

 

'다니면서 여긴 어떻고 저긴 어떻고,

여러 가지 입지라던가 인프라라던가

그리고 동네 사람들이

 

 

다니는 모습들을 보면

예의가 바른지, 동네가 조용한지

 

밝고 경쾌하고 그런 동네를 찾기 위해서는

발품을 파는 게 아니고

그 동네를 공부하러 다닌다고 보시면 돼요'

 

라는 방미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