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동상이몽2 최민수 아내를 위한 노래에 얼힌 사연! 최민수 이태원 사건의 전말! 가슴이 먹먹하네요!

by 엔조이홀릭 2019. 4. 30.
반응형

 

2019년4월29일 방영된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92회에서는

최민수씨가 강주은씨를 위해 만든 자작곡이 소개되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동상이몽 2 최민수씨가 강주은씨를 위해 만든

자작곡 노래 영상입니다!

 

 

최민수씨는 이 노래를 만들게 된 이유를

설명해 주는데요..

 

'이 노래가 언제 만들어졌냐면..'

 

이라며 말을 떼는 최민수씨!

 

노래가 만들어지게 된 때는 바로

2008년 이태원 사건 때라는 최민수씨!

 

 

최민수씨의 이태원 사건이란..

 

 

2008년 4월 21일

최민수씨가 이태원에서 70대 노인을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하고,

노인을 차량에 메달고 500m를 돌진했다라는 기사로 인해서

최민수씨가 대중들에게 질타를 받았던 사건입니다!

 

하지만 검찰 조사 결과 최민수씨의 흉기 사용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됐고,

폭행 혐의는 인정됐으나 피해자가 합의하고 처벌을 원치 않아

기소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에 상세하게 적혀있는 글을 읽어보니..

최민수씨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최민수씨 이태원사건의 전말에 대해서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으니..

한 번 보시길!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91499

 

(긴글) 최민수씨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최민수씨 사건내막, 언론의 코미디]     지난 4월 21일 점심시간인 오후 1시경 최민수씨가 하얏트호텔 휘트니스클럽에서 운동을 마치고 뚜껑이 없는 자기 지프를 타고 이태원의 한

www.todayhumor.co.kr

 

 

이 노래는

최민수씨가 이태원 사건 이후

2년간 산속으로 들어가서 살게되었는데..

그때 강주은씨를 생각하며 노래를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강주은씨가 너무 보고 싶은데..

산에서는 안 내려갈 생각이었다는 최민수씨!

 

강주은씨가

 

"캐나다 가서 좋은 인생 살았으면"

 

이라는 생각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자신이 할 수 있는게

 

"그냥 산에서 평생 살아야겠다"

 

는생각뿐이었다는 최민수씨! 

 

"주은이

너무 보고 싶은 거야"

 

 

강주은씨가 너무 보고 싶어서

혼자 먹는 밥상 앞에 강주은씨 수저를 놓고

밥을 먹었다는 최민수씨!

 

'그때 주은을 제일 깊게 사랑했어'

 

라며 그 당시를 회상하는데요!

 

그 당시 최민수씨가 겪었을 고통을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