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남해 물회 달인 은둔식달 - 경남 남해군 서면 부산횟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4. 30.
반응형

 

 

2019년4월29일 방영된 생활의 달인 668회에서는

은둔식달 남해 물회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남해 물회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메뉴가 딱 한 가지라고 하는군요!

 

물회와 메밀 면이 나오네요!

 

회무침 같이 육수가 없는 물회라고 하네요!

 

밑에 얼음이 깔려 있으서

굉장히 시원하면서 적당히 잘 비벼진다고 하는군요!

 

한 입 먹고 눈을 번쩍 뜬

임홍식 달인!ㅋ

 

시원한 게 정신이 번쩍 든다고 하네요!

 

물회에 비벼 먹는다는 메밀면!

 

국수를 말았을 때 맛의 진가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양념장이 끝내준다는 임홍식 달인!

 

이 집의 비법은

제철에 나오는 생선만 사용하고

초장을 직접 담궈 숙성한다고 하는데요!

 

장독 하나마다 7일 간격으로 숙성을 시켜

28일 이상된 양념장으로 물회를 만든다고 하네요!

 

28일된 양념장이

재료가 한 몸이 된 것 같다고 하네요!

 

또하나의 비법은 얼음이

육수를 품고 있다고 하는군요!

 

 

 

손님의 평

'이 집은 생선회 먹으러 오는 게 아니라

초장 먹으러 와요'

'다른 집은 초장을 사서 쓰지만

여기는 손수 초장을 만들어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남해물회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남해 물회 달인 은둔식달

경남 남해군 서면 부산횟집 메뉴 및 가격

 

물회 1인 15000

 

생활의달인 남해 물회 달인 은둔식달

경남 남해군 서면 부산횟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남 남해군 서면 서상리 1674-1

신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727-1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