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홍합밥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보배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5. 19.
반응형

 

2019년5월18일 방영된 배틀트립 142회에서는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홍합 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홍합밥 가게 내부 모습!

 

평소 먹는 진주 담치와 다른

토종 홍합이라고 하네요!

 

밑반찬의 비주얼!

부지깽이, 취나물, 도라지, 미역, 더덕

 

그리고 평소에 보지 못한 방식으로 만든

콩나물이 나오네요!

 

아삭아삭한 기존에 먹던 콩나물과 달리

꾸덕꾸덕함에 은은하고 진한 향이 난다고 하네요!

 

홍합이 알알이 살아있다는

홍합밥의 모습!

 

기존에 먹던 홍합이 부드럽다면

이곳의 홍합은 쫄깃한 식감이 좋다고 하네요!

 

 

바다 내음도 폭발한다는 홍합의 향기!

 

특제 간장 소스와 김가루를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다는 노라조 조빈 원흠씨!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홍합밥

경북 울릉군 울릉읍 보배식당 메뉴 및 가격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홍합밥

경북 울릉군 울릉읍 보배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189

신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2길 4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