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서민갑부 트렌디 정육점 캠핑 고기 세트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육전문스토어미담 위치 및 주소 연락처

by 엔조이홀릭 2019. 5. 11.
반응형

 

2019년5월9일 방영된 서민갑부 228회에서는

성준 씨의 트렌디한 정육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민갑부 정육점의 모습!

 

내부의 모습!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트렌디함을 추구한는 정육점이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트렌디한 정육점

양성준 갑부!

 

예약 손님들에게만 제공한다는

캠핑 세트!

 

 

고기 주문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캠핑 가는 손님들이 많고 예약해주시는 것이 감사해서

맛있고 재밌게 드시라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반응이 좋아서 예약자에 한해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트렌디 정육점 캠핑 고기 세트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육전문스토어미담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2가 667-6

신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추탄로 38

 

연락처 : 063-252-9244

 

홈페이지주소

https://www.instagram.com/butchery_mida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