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맛있는 녀석들 소고기뭇국 소고기무국 무한리필 전북 군산시 게릴라 맛집 - 전북 군산시 신창동 한일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5. 17.
반응형

2019년5월17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21화에서는

게릴라 맛집 전북 군산시

소고기뭇국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잇는 녀석들 소고기무국 가게 내외부 모습!

 

 

 

벽면 가득한 유명인의 사인들!

 

 

3대에 걸쳐 40여 년째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건물은 약 90년된 건물이라고 하는군요!

 

육수는 따로 없는

비법이 없는 것이 비법이라고 하네요!

 

 

맑은 국물을 내기 위해

고기를 맹물에 끓여 핏물을 제거한다고 하네요!

핏물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군산 소고기무국!

 

 

핏물 제거 후

무, 소금만 넣고 끓이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밑반찬의 비주얼!

 

테이블에 구비된 양념들

 

소고기뭇국의 비주얼!

 

고기 식감을 위해

소 안심, 양지, 허벅지살을 섞어 사용한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법은

본연의 맛을 느껴 보라고 하네요!

 

 

모든 음식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소고기뭇국 무한리필 게릴라 맛집

전북 군산시 신창동 한일옥 메뉴 및 가격

 

무우국 9000

육회비빔밥 9000

비빔밥 8000

김치찌개 8000

닭국 8000

시래기국 7000

콩나물국 6000

 

맛있는녀석들 소고기뭇국 무한리필 게릴라 맛집

전북 군산시 신창동 한일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군산시 신창동 2-1

신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3길 63

 

 

맛있는녀석들 전주비빔밥 전북 전주시 게릴라맛집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331

 

맛있는 녀석들 전주비빔밥 전북 전주시 게릴라맛집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고궁 전주본점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17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21화에서는 게릴라 맛집 전북 전주시 전주비빔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잇는 녀석들 전북 전주시 전주비빔밥 가게 내외부..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