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독도새우 회 튀김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천금수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5. 19.
반응형

 

2019년5월18일 방영된 배틀트립 142회에서는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독도 새우 회 튀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배틀틀립 노라조 울릉도 독도새우 회 튀김 가게 모습!

 

식당 앞에 저동항이 있고

독도 주변에서 잡히는 새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냉장 냉동을 하지 않은 살아있는 새우를 그대로 먹으며

잡히는 양이 적어 맛볼 수 있는 식당은 단 두 곳이라고 하네요!

 

꽃새우, 도화새우, 닭새우등

3가지 종류의 독도새우가 있다고 하네요!

 

 

독도 새우는 머리를 뗀 후 회로 먹고

머리는 튀김으로 먹는다고 하네요!

 

소주병만한 새우도 잡힌다고 하는데요!

잘 잡히지 않고 귀해서

한 마리에 3만원 한다고하는군요!

 

살아있는 그대로 서빙되는 독도 새우!

 

눈앞에서 손질을 해서

바로 회로 먹는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과는

차원이 다른 탱탱함이라고 하네요!

 

양념 없이도 너무나 고소하다는 닭새우!

 

잘라낸 머리를 방금 튀겨다 준다는

새우 머리 튀김!

 

다른 새우와 달리

닭새우의 머리는 딱딱해서 벗기고 먹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딱딱한 새우 껍데기가 부드러워져서

고급스러운 새우 과자를 먹는 느낌이고

새우 회 폭풍 흡입 후

먹기에 딱 좋다고 하네요!

 

마무리는 매운탕!

 

배틀트립 노라조 울릉도 독도새우 회 튀김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경북 울릉군 울릉읍 천금수산 메뉴 및 가격

 

독도 새우(소) 회 + 튀김 120.000

뼈 매운탕 20000

 

배틀트립 노라조 조빈 원흠 울릉도 독도새우 회 튀김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경북 울릉군 울릉읍 천금수산 위치 및 주소

 

지번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도동리 316-7

도로명주소 : 경북 울릉군 울릉읍 봉래길 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