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비빔국수의 달인 - 서울 노원구 공릉동 공릉동 공릉우동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6. 11.
반응형

2019년6월10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74회에서는

은둔식달 비빔국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비빔국수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비빔국수의 비주얼!

 

 

매콤하고 새콤하고 달콤한 맛은 기본인데

그 외에 쫘 깔려있는 깊은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구수한 옥수수 맛이 나는 거 같다고 하네요!

 

김밥과 비빔국수의 컬래버레이션!

김밥 자체만 가지고는 그렇게 특별하다고 할 수 없는데

비빔국수와 같이 먹었을 때는 완전히 꿀 조합이라는

 

 

양념이 진짜 맛있다며

다음에 또 온다고 하네요!ㅋ

 

비빔국수가 정말 예술이고, 양념장이 고소함이

밑에 쫙 깔려 있으면서 고소하고 깊은 맛이라고 하네요!

상당히 내공 있는 가게라는 임홍식 달인!

 

삼시 세끼 밥도 못 먹고

이것만 계속 연구해서 먹었다는

비빔국수 달인!

 

손님들의 평

'평범한 듯하면서도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먹어도 그런..'

'비빔국수도 맛있고 열무국수도 맛있고요.

대박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열무국수, 비빔국수 어제도 먹었어요.

지금도 먹을까 생각 중이에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비빔국수의 달인

서울 노원구 공릉동 공릉동 공릉우동집 메뉴 및 가격

 

김밥 2500

비빔국수 5000

잔치국수 5000

열무국수 50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비빔국수의 달인

서울 노원구 공릉동 공릉동 공릉우동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동 392-1

신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42

 

https://enjoyholic.tistory.com/4413

 

생활의달인 경주 회밥 달인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대본리 해암회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2019년6월11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74회에서는 경주 회밥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경주회밥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1970년대 초반 무렵 1대 시할머니를..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