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TIP

강식당2 백종원 강호동과 멤버들에게 장사팁 전수! 일정한 양과 계량, 설거지의 중요성!

by 엔조이홀릭 2019. 6. 22.
반응형

 

2019년6월21일 방영된 강식당2 4화에는

백종원씨가 강식당을 방문해 장사 팁을 알려주었습니다!

 

강호동씨에게 냉국수를 전수한 백종원씨!

손님에게 나가는 육수의 양은 일정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육수의 양이 중요한 이유는

 

많이 주면 손님들이 다 드시고 육수가 남게 되고,

국물이 남으면 무조건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백종원씨!

 

완국이 안 되면 '그래 좀 육수가 그랬어' 이렇게 돼버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진짜 중요하다는 백종원씨!

 

 

국물 주는 건 인심이라고 생각하면 안되고

추가로 달라 그럴 때 갖다 드리는 것이 인심이라고 하네요!

 

처음 나갈 땐 딱 정량을 지켜야 한다고 하네요!

탕집에서 가장 실수를 많이 하는게 이거라고 하네요!

 

두번째 팁은

 양념장을 넣을 때 한번에 뜰 수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국자와 달리 숟가락은 건더기 양이 확 바뀐다는 백종원씨!

 

숟가락 4회로 뜬 양념장과

국자로 한번에 뜬 양념장의

건더기 양이 다르네요!

 

세번째 팁은

설거지를 하는 사람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네요!

설거지를 하면서 잔반을 확인해야된다는 백종원씨!

 

잔반을 보고 손님들이 왜 이걸 남기는지 파악하고

빨리빨리 조정해야 한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