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컵케이크 정체는 천상지희 선데이! 8년만에 무대에 서다!

by 엔조이홀릭 2019. 7. 8.
반응형

 

2019년7월7일 방영된 복면가왕 1517회에서는

당 충전됐어요~ 컵케이크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회식날 김대리와 2라운드 대결을 펼친

복면가왕 컵케이크!

22대77로

패배한 컵케이크의 정체는 바로!

 

 

천상지희 출신의 가수

선데이씨였습니다.

 

 

무대에는 8년 만에 선다는 선데이씨!

 

 

다른 멤버들 없이 무대에 서려니

심심하기도 하고 긴장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셀렘을 느낀 행복했던 시간이기도 했다고 하네요!

 

 

방송에 보여지지 않는 기간동안

뮤직컬과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했다는 천상지희 선데이씨!

 

 

복면가왕 출연 계기는

다른 멤버들은 다 나왔는데 자신만 안 나오기도 했고,

그동안 혼자서라도 활동을 했어야 하는데

낯섦과 부담감에 망설였었다고 하네요!

 

 

 

무대와 방송에 대한 걱정으로

긴장이 돼서 과호흡도 왔었다는

선데이씨!

 

이번 복면가왕 출연을 계기로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의지가 생긴

참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컵케이크 천상지희 선데이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