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꽃미남 뱀파이어 정체는 가수 김장훈! 공황장애와 6년 만의 방송 출연!

by 엔조이홀릭 2019. 7. 8.
반응형

 

2019년7월7일 방영된 복면가왕1517회에서는

꽃미남 뱀파이어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복면가왕 종이비행기와의 2라운드 대결에서 패배한

복면가왕 뱀파이어의 정체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록발라더 김장훈씨!

특유의 목소리와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펼치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김장훈씨!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장훈씨는

공황장애를 겪은 적이 있었고

현재는 완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복면가왕에 출연을 해보니

자신이 완치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웃음을 주는 김장훈씨!

 

이어 김장훈씨는

복면가왕이 6년 만의 방송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그간 많은 일들이 있었고

노래에 설렘을 잃어서

그만하려고까지 생각했다는 김장훈씨!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가면 쓰고 제일 좋았던 건

 

노래하면서 우는 것이 싫지만 울었다는 김장훈씨!

가면이 있어서 울었는데 짜릿했다고 하네요!

 

 

이제는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진짜 노래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꽃미남 뱀파이어 김장훈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