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김대리의 정체는 NCT 도영! 연습생 시절부터 꿈꿔왔던 무대 & 목표!

by 엔조이홀릭 2019. 7. 8.
반응형

 

2019년7월7일 방영된 복면가왕 1517화에서는

복면가왕 김대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서

나이팅 게일과 맞붙은 김대리!

37대62표

나이팅 게일에게 패배를 했는데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김대리의 정체는 바로~

 

 

아이돌 NCT의 메인보컬 도영씨였습니다!

 

 

 

빌보드 차트 11위를 기록하면서

미국과 한국을 왔다갔다하면서

복면가왕 무대를 준배했다는 도영씨!

 

NCT 도영씨는

복면가왕에 꼭 출연을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같은 소속사였던

루나씨가 가왕을 하고 있던 시절에

연습생이었다는 도영씨!

루나씨의 모습을 보면서 자신도

복면가왕에 나가고 싶다는

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이어서 NCT 도영씨는

복면가왕을 통해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이돌 보컬로서의 자부심이 강하다는 도영씨!

아이돌 보컬도 노래를 잘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김대리 NCT 도영의 무대와 정체 공개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