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천우희 미모의 어머니와 냉장고 공개! 천우희 나이 키

by 엔조이홀릭 2019. 7. 9.
반응형

 

2019년7월8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34회에는

배우 천우희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예능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배우 천우희씨!

 

나이 1987년생, 32세

키 161cm

 

 

천우희씨는

써니의 본드 소녀와

곡성의 돌 던지던 귀신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는 배우!

 

현재는 JTBC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캐스팅 되면서

냉부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멜로가 체질은

극한직업의 감독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한다고 하네요!

 

 

천우희씨의 미모가 출중한 것처럼

어머니의 미모도 출중하시다고 하는데요!

냉장고를 옮길때 본 어머니의 모습이

배우 같았다고 하네요!

아기 천우희씨를 안고 있는 사람이 천우희씨 어머니!

배우 공리씨를 닮았다고 하네요!

 

이어서 공개된 천우희씨 냉장고!

독립한지 5년 되었다고 하는데요!

 

재료들로 가득차 있는 냉장고이네요!

 

부모님이 살고 계신 이천에서

직접 빻은 고춧가루와

어머니표 된장, 고추장, 간장

 

 

각종 청과

기와에서 자란다는 와송!

 

청계닭을 직접 키우기도 하신다네요!

 

그 닭이 낳은 달걀과

냉부에 출연한다고 직접 잡아주셨다는

생닭!

 

텃밭과 닭장이 있어서

직접 재배를 해서 먹는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