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 핑클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핑(클)카 캠핑카와 첫 만남!

by 엔조이홀릭 2019. 7. 14.
반응형

2019년7월14일 방영된 JTBC 캠핑클럽 1화에서는

핑클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씨와

캠핑카 핑카의 첫 만남이 있었습니다.

 

핑(클)카의 모습!

 

핑카는 60일간 제작을 한 차라고 하네요!

 

핑클과 처음 만나는 핑카의 모습!

 

4명이 꼭 맞에 누울 수 있는 침실!

 

 

한쪽 귀퉁이에 접힌 부분을 올리면

2층 침대가 된다고 하네요!

 

조명을 조정할 수 있는 제어판과

냉장고

 

간이 주방의 모습!

 

간단한 조리와 설거지도 가능하고

 

 

가변형 욕실에서는 샤워시설과

미니변기가 들어 있네요!

 

 

차량 기붕에는 어닝(그늘막)이 설치되어

그늘아래에서 쉴수도 있게 설계가 된

핑클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