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트로트 가수 장윤정 도경완 성? 집 공개! 귀여운 아들 연우 출연! 장윤정 나이 집 위치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7. 15.
반응형

 

2019년7월14일 방영된 SBS 집사부일체 77회에서는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하루에 차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16시간

땅 밟는 시간이 8시간이라는 장윤정씨!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만 39세)라고 하네요!

 

집사부일체에 처음으로 공개된다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의 집 외관의 모습!

성같기도 하고 대저택이네요!

 

어느 기사에선가 보니

위치는 경기도 용인이라고 하고,

가격은 6억이 넘어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현관의 모습!

 

거실의 모습!

 

안마 의자를 좋아한다는 장윤정씨!

 

많은 곳에서 탄 상들!

 

주방의 모습!

술장고가 있네요!ㅋ

맥주 한 캔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장윤정씨!

 

 

2층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침실에는

도경완 장윤정씨의

아들 연우의 사진이 걸려있네요!

 

서재에는 담금주들이..ㅋ

 

집구경하는 중

집으로 돌아온 도경완 장윤정 아들 연우!

 

나이는 6살이라고 하는군요!

낯선 형들을 보자 쑥쓰러워하는 연우!

 

웃는 모습이 닮은

장윤정씨와 아들 연우!

 

엄마 노래 중

목포행 완행열차가

애창곡이라는 연우!

 

그 노래를 들으면

사랑이 깨질 것 같다고 하네요!

 

방송에 나와서 친구가 볼 수 있다고 하니

금방 친구에게 기다리라고 하는 모습이 귀엽네요! 

 

집사부일체 장윤정 집 공개 영상!

 

 

집사부일체 장윤정 도경완 아들 연우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