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 안재홍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9. 7. 16.
반응형

 

2019년7월15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35회에서는

배우 안재홍씨의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냉부해에서 공개되는 안재홍씨의 냉장고!

 

 

빈틈 없이 식재료가

들어가 있네요!

 

안재홍씨의 특이한 냉장고 재료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마스크팩과 홍삼!

 

그리고 하몽!

조금씩 잘라서 비스킷에 올려 먹는다고 하네요!

 

이어서 손질해놓은 마!

 

 

안정환씨는 살짝 구워서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안재홍씨는 생마에 드레싱을 곁들여 먹는다고 하는데요!

 

마요네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본 마요네즈와 마른 안주용 마요네즈

그리고 고추냉이 마요네즈를 구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어서 공개된 재료는

아프리카 조미료라고 하는데요!

고기 구울 때 뿌리면 옥수수버터향이 난다고 하네요!

 

 

구운 돼지 목살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는 비빔장!

 

안재홍씨는 폭탄 계란찜 만드는 법을 알고 싶다고 하는데요!

유현수 셰프는 폭탄 달걀찜 만드는 법으로

 

1. 달걀물을 많이 풀어준다.

2. 뚝배기에 넣은 후 계속 저어준다.

 

거품이 날 때까지 저어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각종 면들과

 

 

아보카도 오일이 있는데요!

한 숟갈씩 퍼서 먹기도 한다네요!

 

아래 영상은 안재홍 냉장고 공개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