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최 lately 심사평 (스티비원더 lately)

by 엔조이홀릭 2013. 2. 3.
반응형

 

 

 

앤드류 최 스티비원더의 lately

 

 

 

 

 

 

 

 

보아 심사위원의 심사평

 

"아..저는 이게 문제인 것 같아요.."

"앤드류 최씨의 노래를 들으면.."

"심사위원 보아가 아니라 그냥 여자 보아로 듣는게.."

"안 반할 여자가 어디 있겠어요..이렇게 노래를 하는데.."

"어우..너무 잘 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발성에 많은 변화가 느껴진 건 분명해요.."

"하지만 제가 한 가지 문제점을.."

"아까 박진영심사위원이 이야기 했죠??(발성이)열렸다고.."

"그런데 너무 열었어요..제가 보기에는.."

"차라지 처음부터 중간까지는 그 목소리로 부르다가.."

"고음 부분에서 확 열었었으면.."

"우와!!..이랬을 텐데.."

"안열어도 되는 부분에서 열어버리니까.."

"뒤에 고음 부분이 감동이 없었어요.."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보통 저희와 연습을 할 때 한가지 고치기도 힘들어요.."

"특히 그게 기본 발성을 바꾸는 거라면 몇 달이 걸리는 거예요."

"근데 앤드류씨가 일주일 만에 그걸 해내는 거예요.."

"그래서 갑자기 욕심이 생기는 거예요.."

"뭐냐면..턱에 힘을 주는 습관이 있어요..그거를 없애자.."

"근데 그거를 또 일주일 만에 없애는 거예요.."

"열린소리 낸것, 턱에 힘을 뺀것.."

"사실 이 2가지를 한 것만 해도 어마어마한 일을 한거 같아요.."

"잘했어요!!"

 

 

양현석 심사위원에게는 약간의 아쉬운 소리를 들은 앤드류최 이지만..

정말 저는 보는 내내 진짜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목소리 톤과 매력에 빠지더군요!!

여성분들이 보면 더욱 매력에 빠질 듯 합니다!!

박진영심사위원이 처음부터 자신있어 하길래 어떨가 했는데..

정말 노래를 잘하는 앤드류최 입니다!!

 

 

하지만 앤드류 최씨는 2등으로 재대결을 펼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1위를 할 줄 알았는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