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 허재 풍성한 식재료 냉장고 공개! 허재 나이 아들 허웅 허훈. 허재 운동선수 스테미너 음식!

by 엔조이홀릭 2019. 7. 23.
반응형

 

2019년7월22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36회에는

전 농구선수

현 예능 늦둥이

허재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1980년대부터 1990년대 2000년대 초반까지

활약을 펼친 농구계의 전설 허재!

 

1965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만 53세, 뱀띠!

 

선수시절 당시

신인상, 어시스트상, 인기상, MVP등

정말 활약이 대단했던 허재!

 

 

요즘은 JTBC 뭉처야찬다에 출연을해서

가감없는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재씨!

 

허재씨의 아들들도 허재씨를 따라서

농구선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주 DB 프로미에서 뛰는 허웅씨와

부산 KT 소닉붐에서 뛰는 허훈씨!

 

이어서 공개된 허재씨의 냉장고!

 

운동선수였던 허재씨와

운동선수이 아들들의

몸보신을 위해서 다양한 음식들과 재료들이

풍성하게 있네요!

 

그중 허재씨의 아내분이

끓인다는 물!

 

노니, 표고버섯, 구기자, 결명자,

보리, 옥수수, 가지꼭지등

좋은 재료들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전국 팔도 아들들 경기를 따라다닌다는

허재씨의 아내분!

평소에 밥을 차려 먹는 밥상이

진수성찬이네요!ㅋ

 

각종과일과

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

 

그리고 각종 해산물등

음식 재료들로 꽉꽉 차있는 냉장고이네요!

 

 

허재씨가 한창 전성기 시절이었을

당시에는 뱀탕을 먹을 수 있던 시절이라

그 당시에는 뱀탕을 많이 먹었다는 허재씨.

 

지금 야생동물보호법으로 먹을 수 없게 되어서

장어를 대신 많이 먹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허재씨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