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조현재 박정민 부부 프로포즈는? 집 아들 공개! 조현재 박정민 나이 직업. 한혜진 기성용 스쿼트의 효과

by 엔조이홀릭 2019. 7. 23.
반응형

 

2019년7월22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04회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 첫 출연을 했습니다.

 

동상이몽에 첫 출연한 부부

박민정씨와 조현재씨!

 

조현재씨는 원조 CG미남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로

1980년 생, 올해 나이 40세라고 하네요!

 

조현재씨의 아내 박민정씨는

KLPGA 프로 골퍼 출신으로

조현재씨보다 1살 어린

1981년생 39세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소개팅이 아니라

골프 라운딩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느넫요!

 

조현재씨는 아내를 보고

'정말 멋지다'라고 생각했고

박민정씨는 조현재씨를 보고

'매너가 좋은 사람'이라고

느꼈다고 하네요!

 

연애를 하던 중 

프로포즈는 아내인 박민정씨가 먼저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아기를 좋아했던 박민정씨는

조카가 태어나자 자신도 아이를 갖고 싶었고,

조현재씨에게

''아기를 낳고 싶은데..

내 아기 아빠 돼줄 수 있어?"

라며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에 대한 생각을 안하고 있던

조현재씨가 머뭇거리자

"결혼하지 않을거면 다른 아빠 찾아갈거야"

라며 통보를 했다는 박민정씨!

 

이에 조현재씨는

"헤어질 순 없다.

놓치기 싫다.

결혼해야겠다"

라는 결심이 섰다고 하네요!

 

그 뒤로 결혼을 하게 된

조현재 박민정 부부!

 

생후 244일 아들

조우찬이 태어나게 되었네요!

 

이어서 공개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집!

침실의 모습과

 

거실과 옷방!

 

주방의 모습!

 

골프선수 출신인 박민정씨와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한다는 조현재씨!

집안 곳곳 운동기구도 많이 있네요!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는 만큼

운동으로 내기도 많이 한다는 부부!

 

 

스쿼트 많이 하기 내기와

앉은 자세로 오래버티기 내기를 하네요!ㅋ

 

*스쿼트는 반정도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허벅지 근육을 키우는 운동!

 

한혜진씨는 영국에서 생활을 하면서

체력이 많이 저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남편인 기성용씨가 스쿼트를 추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밤마다 스쿼트 100개씩 했다는 한혜진씨!

 

몇 달간 꾸준히 노력한 결과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군요!

 

아래 영상은 동상이몽2 조현재 박정민 부부

스쿼트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