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집 문제점 - 경기 부천시 역곡동 울엄마손칼국시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8. 15.
반응형

 

2019년8월14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79회에서는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갈국수집

내외부 모습!

 

 

닭칼국수의 모습!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 것을 보고

바로 맛이 없을 것이라고 예측을 하는 백종원대표!

 

 

재고관리가 어려운 닭은 당일 소진이 필수라고 하네요!

 

닭칼국수를 맛본 백종원대표는

자신의 예측대로 맛이 없다고 하는데요!

 

닭고기는 시간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크기에

차이를 극복할 만큼 육수가 진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 집의 육수는 그만큼 진하지 않다고 하네요!

 

 

닭발이나 닭뼈는 넣지 않고

닭고기로만 육수를 낸다고 하는데요!

 

그나마도 닭고기 먹기 좋게

딱 40분 정도만 삶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육수를 끓이때만 마늘을 넣고

손님 상에 나갈때는 넣지 않는다는 사장님!

 

 

백종원대표는 마늘 넣는 타이밍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커진다고 하네요!

 

 

또한, 국물 맛 잡아주는 마늘, 대파, 양파 3가지가 있는데

사장님은 당근, 부추, 배추등의 채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다른 메뉴인 제육덮밥에 대해서는

대학가 근처이고 구성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다는 백종원대표!

 

 

너무 달고 맛도 없다고 하네요!

 

 

콩국수도 시제품에 물 타서 만들었다는 사장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할 경우

다양한 재료가 필요하게 되어서 관리가 힘들다는 백종원대표!

1~2가지 메뉴에 집중하면 전문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문제점은 

위생장갑을 낀 채 다양한 조리기구와

재료들을 만지는 것도 문제라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집 

경기 부천시 역곡동 울엄마손칼국수 메뉴 및 가격

 

얼큰 닭칼국수 6500원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집

경기 부천시 역곡동 울엄마손칼국시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부천시 역곡동 45

신주소 : 경기 부천시 지봉로34번길 2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