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 송경아 출산 후 2주만에 14kg 감량!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9. 8. 20.
반응형

 

2019년8월19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40회에서는

모델 송경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냉부해에 출연한 모델 송경아씨!

 

키 179.5cm

나이 1980년생 39세.

 

모델 송경아씨는 20년간 똑같은 몸무게를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송경아씨가 좋아하는 음식은

초콜릿, 과일, 밀가루등

흔히 알기로 살이 많이 찐다는 음식들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임신을 하게되면서 16kg이 쪘다는 송경아씨!

송경아씨는 출한 후 2주 만에 14kg을 감량 하기도 했다는데요!

감량 비법으로 송경아씨는

 

산후조리언에서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윗몸일으키기와 필라테스등 다양한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는 송경아씨!

 

임신하기 전부터 해오던 운동습관으로

산후조리원에서 하던 운동이 더 효과가 좋았던것은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어서 공개된 송경아씨의 냉장고!

 

 

평소에 요리를 자주 한다는 송경아씨의 냉장고는

다양한 재료와 음식들로 빼곡하네요!

그 중 눈에 띄는 재료와 요리는

 

송경아씨가 직접 만든다는 잼과

각종 액과 청!

 

남편이 좋아한다는 삼발소스

 

 

치즈를 좋아한다는 송경아씨의 각종 치즈들!

 

파스타 만들때 필수템이라는 엔초비.

 

죽기 전에 먹어봐야 할 초콜릿으로 선정되었다는

시칠리아에서 사왔다는 초콜릿!

 

 

프랑스 꽃소금 플뢰르 드 셀등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