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청년몰 막걸리집 햄버거집 양식집 덮밥집 초밥집 근황! 막걸리집 극찬과 워킹홀리데이.

by 엔조이홀릭 2019. 7. 25.
반응형

 

2019년7월24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76회에서는

여름특집 긴급점검

대전 청년구단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대전 청년구단을 찾아가는

백종원대표!

 

양식집 사장님은 새로 오픈한 돈가스집

사장님과 사귀는 중!

 

 

덮밥집 사장님은 상인회 회장이 되었고

가게 평수도 넓어지고 면도도 했다고 하네요!

 

 

초밥집 사장님은 초밥을

다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햄버거집 사장님들은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다고 하는군요!

 

옆에서 떡볶이집을 하던 사장님이

인수를 했다고 하네요!

 

 

마지막 막걸리집 사장님은

 

막걸리를 서울 쪽에 납품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막걸리집 사장님의 술을 맛보고

자신의 취향은 아니였다는 백종원대표!

 

솔루션 이후 지금 까지 계속

업그레이드된 막걸리의 맛이 좋다고 하네요!

시식단을 다시 부르면 1등 할 정도라는 백종원대표!

 

막걸리집 사장님은 단가를 낮추고

더 많이 팔기 위해서

막걸리 공장도 알아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자신이 투자하겠다는 백종원대표!

그정도로 막걸리가 맛있고

사장님의 장사 수완을 좋게 본 듯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