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쿤보이즈 런데빌런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2. 11.
반응형

 

 

 

 

정말 라쿤보이즈는 회를 거듭하면 할 수록

성장을 멈추지 않는 팀인듯 합니다!!

세명의 목소리의 화음이 너무도 잘 맞아서 듣기에 너무도 좋구요!!

맥케이킴과, 브라이언신이 완벽한 화음을 보여주면서 노래를 하면

김민석군의 귀를 파고드는 깔끔한 랩까지..

정말이지 환상적인 조합의 팀이 만들어 진거 같습니다!!

 

 

이번 무대에서

라쿤보이즈는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을 불렀죠!!

예상밖의 선곡인듯 했지만

정말 편곡을 자신들의 색깔에 잘 맞춰서 한거 같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입니다!

 

"보아 씨가 너무 얄미워요!!"

"라쿤보이즈 어때라고 제가 물어보자.."

"굉장히 고생 많이 했다고 기대하지 말라고.."

"기대감을 상실하게 만들어 놓고서.."

"반전이었어요!!솔직히 얘기해서.."

"기대를 안하고 봤어요..솔직히 얘기해서.."

"근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왜 그런가 하면.."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사실 이런게 편곡하기 너무 어려운데.."

"예상을 뒤엎는 편곡에 너무 놀랬어요.."

"듣는 내내 이 친구들 인물들이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은 이렇게 어려운 노래를 편곡 할 수 있는 능력이면.."

"이 친구들이 만약에 생방송에 간다면 다른노래들을 정말 잘 할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려운 과제를 잘 버텼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이 방송이 나갈 때 제 얼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중간까지 완전히 실망한 얼굴 이었어요.."

"왜냐면 첫번째로.."

"원곡 보다 못해요!!...편곡이.."

"그 곡이 주는 엄청난 에너지를 뺏어가 버렸어요!!"

"아..무료해 졌구나..했는데!!"

"그 상태에서 실력으로..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씹는다고.."

"자기들의 실력들로 해내는거야 꾸역꾸역!!"

"결국은 저를 박수치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일단 세명의 이 팀웍, 또 보이스 컬러의 매치 굉장히 뛰어나고요!"

"그러나 케이팝 스타의 가장 큰 수확은 전 김민석군이 아닌가 생각해요!!"

"우리나라의 정말 랩스타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저는 생각했는데.."

"민석군은 정말 랩을 잘써요!!"

"랩을 잘쓰고 그걸 들리버(전달능력)도 잘해요!!"

"다시 한번 생각해보면 라임이 안되는 단어들이었는데.."

"그걸 라임이 되는 것처럼 들리게 하는 재주가 있어요!!"

"근데 이런거는..랩퍼 치고는 우리나라에서 저는..지금 나와도.."

"굉장히 수준급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불리한 상황에서 시작해서 끝까지 저를 박수치게 만든데에.."

"정말 박수를 쳐드리고 싶습니다!!

 

 

보아 심사위원 심사평

 

"참..어찌저찌 됐던.."

"결국엔 해내네요!!"

"참..실전에 강한 친구들이라고 생각 됩니다."

"네..너무 잘 봤어요!!"

"고마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