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 - 충북 보은군 마로면 일미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2. 3.
반응형

 

2019년12월2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8회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오전 11시에도 사람이 꽤 많다고 하네요!

 

 

꼬막 짬뽕의 비주얼!

 

 

짬뽕국물이 엄청 진하고

국물만 먹어도

해물을 다 먹은 것 같다는

필감산 달인!

 

꼬막의 비주얼!

 

 

꼬막이 쫄깃쫄깃하다고 하는군요!

 

 

 

국물의 맛이 해물의 설렁탕이라고

표현해 주고 싶다는 필감산 달인!

국물을 진짜 잘 만들었다고 하네요!

 

 

밥까지 말아 먹고 좋아하는 필 셰프!ㅋ

 

 

육수가 너무 진하고 고소하다고 하네요!

 

 

달인은 꼬막을 버섯과 해조류 꼬시래기에 

숙성을 시키고

배추에 수분으로 익혀낸뒤

 

 

2차로 낸 다시마 무 육수와 함께 짬뽕을 만드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 

충북 보은군 마로면 일미식당 메뉴 및 가격

 

짜장 5000원

짬뽕 6000원

간짜장 6000원

탕수육 20000원

유산슬 30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보은 꼬막짬뽕 달인

충북 보은군 마로면 일미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북 보은군 마로면 관기리 388-1

신주소 : 충북 보은군 마로면 관기송현로 99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