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생활의달인 벼루 달인 좋은 벼루 구별법 - 충남 보령시 청라면 남포벼루무형문화재 위치 주소 연락처

by 엔조이홀릭 2019. 11. 19.
반응형

 

2019년11월18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6회에서는

벼루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벼루 달인

작업장의 모습!

 

 

남들이 미친 사람이라고 한 적도 있고

세월만 가는 벼루만 보고 앉았다고

아버지 한다고 그 짓을 하고 앉았냐고 동창들도

비꼬는 애들 많았었다는 달인!

 

 

하지만 좋아서 한거고

만드는 데 재미가 있었다는

김진한 달인!

 

 

7살 때부터 벼루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큰 돌을 깍아서

만들어지는 벼루!

 

 

좋은 벼루를 알아보는 법은!

 

물방울을 묻혀보면

좋은 벼루의 물방울은

더 늦게 마른다고 하네요!

 

 

달인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초고난도 조각까지 들어간 벼루도 만들어지네요!

 

 

 

생활의달인 벼루 달인 좋은 벼루 구별법 

충남 보령시 청라면 남포벼루무형문화재 위치 주소 연락처

 

주소 : 충남 보령시 청라면 의평리

연락처 : 041-932-807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