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슈가맨3 서방님 이소은 출연! 소녀에서 엄마로! 이소은 나이 직업 근황

by 엔조이홀릭 2019. 12. 7.
반응형

 

2019년12월6일 방영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3 2화에서는

서방님 이소은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슈가맨이 되어서 돌아온

가수 이소은씨 프로필!

 

데뷔 1998년 1집 앨범 소녀

출생 1982년5월4일

나이 만 37세 개띠.

키 172cm

몸무게 48kg

 

 

1998년 16세의 나이로 데뷔를해서

많은 명곡을 남겼던

실력파 여고생 가수

이소은씨!

 

 

10대에 데뷔를 했던 소녀가

어른이 되어서 돌아왔네요!

 

 

유희열씨와 '키친' 이라는 곡으로

작업을 했었다는 이소은씨!

두 사람의 만남도 20년 만이라고 하네요!

 

현재 이소은씨가 하는 일은

 

 

미국에서 변호사가 돼서 변호사 활동을 하면서

문화 예술 관련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소은씨가 슈가맨에 출연을 결심한 계기는

 

 

제작진에서 정성 들여 섭외를 해주었고

현재 임신 중이라서

뱃속의 아기와 함께 출연을 하면 좋을 것같아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활동을 하다고 변호사로 전향한 이유는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 생활을 해왔는데..

특수한 사회에만 자신을 제한시키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세계 공용 언어인

법을 공부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변호사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이소은씨의 앞으로의 계획은

본인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고

소소하게 자신만의 음악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3 이소은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