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슈가맨3 가수 양준일 소환! 멋짐 폭발 50대 GD 양준일! 그가 사라진 충격적인 이유! 양준일 나이 근황 직업.

by 엔조이홀릭 2019. 12. 7.
반응형

 

2019년12월6일 방영된 JTBC

슈가맨3 2화에는

가수 양준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가수 양준일 프로필!

데뷔 1991년 싱글 앨범 리베카

출생 1969년 8월 19일

나이 만 50세 

 

 

1991년 리베카로 데뷔를 한 양준일씨!

 

 

30년이 지난 지금 봐도 파격적인 무대인 리베카!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다시 인기를 끌면서

소환요청이 쇄도했다고 하는데요!

 

 

30년전 20대때 서던 무대를

50대에 다시선 양준일씨이지만

그때와 다름없이 멋지네요!

 

 

온라인 탑골공원에서는

GD와 닮은꼴로도 화재가 된다는 양준일씨!

 

 

어린시절은 정말 누가 GD인지?

패션과 스타일도 정말 30년 전 센스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세련됐던 양준일씨!

 

 

슈가맨 섭외가 들어왔을 당시

사람들이 원하는 모습은 자신의 20대 때의 모습이고

나이가 든 지금의 50대의 모습은 아닐거라고 생각했다는 양준일씨인데요.

세월이 흘렀어도 멋짐이 몸에 베어 있네요!

 

 

 

지금 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노래와 무대를 꾸몄던 양준일씨!

하지만 30년 전 각종 규제와 심의가 판치던

시대에는 그런 무대가 

용납이 되지 않았었는데요!

 

 

너무 퇴폐적이라는 이유로

댄스 위드 미 아가씨는 심의에도 걸렸다고 하네요!

 

 

노래를 하는 중에는 돌이나 쓰레기도 

날아와서 위험한 순간도 있었다는 양준일씨!

 

리베카나 가나다라마바사등

노래 작사도 본인이 직접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파격적인 양준일씨의 무대로 인해서

아무도 양준일씨를 위해

작사를 안 해줬다고 하네요!

 

 

양준일씨가 2집 활동 후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더 충격적인데요.

 

 

미국인으로서 10년 짜리 비자를 가지고 들어왔었다는

양준일씨!

6개월 마다 확인 도장이 필요했는데..

 

 

그 당시 업무 담당자는

 

"나는 너 같은 사람이

한국에 있는게 싫어"

 

라며 비자에 도장을 찍는 것을

거부했다고 하네요!

 

 

이후 8년 뒤 양준일이라는 이름으로는

한국에서 아무도 계약을 해주지 않겠다고 하자

자신의 존재를 감추고 V2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는 양준일씨!

(V2라는 이름은 버전2

두번째의 나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계약 당시 양준일이라는 것을

감춘다는 조항으로 인해서

못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았다는 양준일씨!

그래서 노래는 잘 됐지만 

정상적인 활동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현재 양준일씨는 4년째 미국 생활 중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가수 활동이 잘 되지 않은 상황에서

현재는 미국의 음식점에서 서빙을 하고 있다는 양준일씨!

 

 

슈가맨에 출연을 망설였던 다른 이유 중 하나는

다달이 살아가는 거기 때문에

2주 동안 일을 쉬면 돌아가서 월세를 못낸다고 하네요!

 

 

 

힘든 20대의 시절을 보냈던 양준일씨!

20대의 나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달라는 부탁을 받자

 

 

"네 뜻대로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걸 내가 알아"

"하지만 걱정하지 마

모든 것은 완벽하게 이루어지게 될 수밖에 없어"

 

양준일씨 자기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이지만

듣는 저에게도 위로가 되는

가슴 따뜻한 말이네요!

 

세월이 지나도 멋짐과 순수함을 간직한 양준일씨!

앞으로 여러 방송국에서 섭외가 되어서

많은 곳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3 양준일씨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양준일씨 리베카 무대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