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2019 SBS 연기대상 대상 열혈사제 김남길 수상!! 수상소감 영상! 김남길 나이

by 엔조이홀릭 2020. 1. 1.
반응형

 

2019년12월31일 방영된 

SBS 연기대상에서는 

배우 김남길씨가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김남길씨는 1980년 생으로 

올 해 나이 만 39세 인데요!

열혈사제에서 코믹한 연기와 진지한 연기

그리고 화려한 액션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생애 첫 대상을 수상하였네요!

 

 

대상으로 호명이되자

축하를 해주는 열혈사제 동료 배우들!

배우들과의 사이가 정말 좋았던지

수상 소감에도 동료배우들의 대한 이야기가

많았던 김남길씨!

 

아래 내용은 

2019 SBS 연기대상 대상 김남길씨 

수상소감 내용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오신 배우분들.. 수상하신 배우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배우들은 다 똑같은 거 같아요
아까도 하늬도 이야기했지만
다 같은 마음이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사실 인생 새옹지마라고
크고 작은 것에 연연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오늘 이렇게 큰 상을 받고 이 자리에 서게 되니까.
오늘은 그게 쉽지가 않네요.
웃어야 될지 울어야 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뭐라고 이야기를 해야 될지 잘 모르겠는데..
일단은 열혈 사제가 종영된 지 사실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열혈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떤 작품이든 마찬가지겠지만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저희가 굉장히 행복했고 뿌듯했던 현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우들이 작품에 참여할 때
항상 사랑받기를 원하고..
그리고 내가 참여한 작품이 여러 사람에게 외면받을까 봐
항상 두렵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이 작품을 끝까지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데..
제가 이번 작품을 하면서 더 많이 느끼는 거지만
같이 현장에서 굉장히 치열하게
고민해주고 나눠주고 공정하게 경쟁하면서
그리고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게 해준
열혈 사제 배우들..

여기 계신 선후배 동료 배우들도 다 아시겠지만..
대중 앞에 서는 게.. 그리고 카메라 앞에 스텝 앞에
동료 배우들 앞에 서서 연기를 한다는 게
직업적으로 당연 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지만 때로는..
올해 더 저한테 용기가 많이 필요했었던 때였습니다.
제가 지금 이 자리에 설수 있게끔 해주고
계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오늘의 김남길 보다 내일의 김남길이 나을 수 있게 용기를 주고
응원해준 열혈 사제 모든 배우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 여러분들도..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좋은 감독님 좋은 작가님 좋은 스텝들을 만나는 것도
굉장히 어려운 일이지만
좋은 동료 배우들을 만나는 것만큼 어려운 일도 없다고 생각해요.
2020년에 여러분들도 좋은 분들 많이 만나셔서
용기를 줄 수 있고
그런 분들에게 용기를 받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19 SBS 연기대상 대상 김남길씨 수상소감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