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45RPM 이현배 박재진 해체 후 3년 간 연락 없던 이유! 근황 나이

by 엔조이홀릭 2019. 12. 20.
반응형

 

2019년12월20일 방영된 JTBC

슈가맨3 4회에서는

45RPM 이현배 박재진씨가 소환되었습니다.

 

 

슈가맨 무대에 소환된

45RPM 이현배 박재진씨!

 

 

이현배 나이 47세

박재진 나이 39세

 

 

원래는 3인조였다는 45RPM!

전 멤버였던 최경욱씨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어서

이현배씨와 박재진씨만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슈가맨에 소환된 이현배 박재진씨는

서로 사이가 안 좋다고 하는데요!

박재진씨가 탈퇴를 한 3년 만에 

처음 본거라고 하네요!

 

 

팀을 결성한지는 20년 차이고

17년 간 같이 활동을 해왔다는 두 사람!

두 사람의 해체 이유는

 

 

이현배씨는 박재진씨와 

가족과 다름없는 사이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전화로 팀 탈퇴를 하겠다는 박재진씨의 통보에

 

 

마음이 상해 "그래라" 라고 했다고 하네요!

 

 

반면, 박재진씨는 자신이 그만두겠다고 하면

"너 어디니? 무슨 일이니? 술 한잔 하자"

라며 자신에게 이유를 물어봐줄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현배씨로부터 돌아온 대답은

"45RPM 이름으로 노래하지 말고."

"MR 가지고 있는 거 다 보내"

 

 

위로보다 일적인 대응에 섭섭했다는 박재진씨!

 

 

이에 이현배씨도

힘들다는 얘기 없이

나가겠다는 통보만 받았기에

그렇게 대응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재진씨가 탈퇴를 결심한 이유는

 

 

탈퇴를 하기 몇 년 전부터

음악보다 현실적인 것을 알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난 왜 꿈만 꾸면서 가고 있지?'

 

 

현재 이현배씨와 박재진씨의 근황은

 

이현배씨는 형인 이하늘씨와 제주도에서 사업을

하려고 공사를 하던 중 자금이 부족해서

공사가 중단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길로 그냥 제주도에 눌러서 살고 있다는 이현배씨!

 

 

 

박재진씨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디렉터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즐거운 힙합을 하는 45RPM!

그들의 노래처럼 

다시 그들의 관계도 즐거워지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45RPM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