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맛있는 녀석들 강원도 양양 해물요리 오징어볶음 생선구이 물곰탕 전복죽 맛집 포스를 찾아서 7번 국도 2TV생생정보 - 강원 양양군 감현면 광주빛고을식당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1. 10.
반응형

 

2020년1월10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55회에서는

맛집 포스를 찾아서 7번 국도

강원도 양양 해물요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255회에서는

맛집 포스를 찾아서 7번 국도

강원도 양양 해물요리

가게 내외부 모습!

 

할머니께 물려받아 소주 사위가

운영 중인 35년 전통의 식당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이 찾아오기전

2TV생생정보에서도 촬영 중이라고 하네요!

 

오징어볶음의 비주얼!

 

 

오징어볶음은

동해안에서 잡은 오징어와 양배추, 당근, 대파

양념장을 넣고 중불에서 볶은 후 깨소금을

뿌려준다고 하네요!

 

 

 

밥에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고

오징어볶음과 함께 비벼 먹으라고 하는군요!

 

생선구이의 비주얼!

 

 

열기, 고등어, 가자미가 구워져서 나오네요!

 

 

밥 위에 생선살을 올리고

깻잎을 싸서 함께 먹으라고 하네요!

 

물곰탕의 비주얼!

 

 

생물 곰치와 황태육수, 콩나물, 무

대파, 청양고추 등을 넣고 끓인고 하네요!

 

 

냄비에 물을 붓고 밥, 전복, 전복내장, 당근

표고버섯 등을 넣어 끓인 후 참기름을 살짝 두른다는

전복죽!

 

 

 

맛있는 녀석들 강원도 양양 해물요리 

오징어볶음 생선구이 물곰탕 전복죽 

맛집 포스를 찾아서 7번 국도 2TV생생정보 

강원 양양군 감현면 광주빛고을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양양군 감현면 전진리 11-5

신주소 : 강원 양양군 낙산사로 39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