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레트로치킨집 옛날치킨 골뱅이무침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유진치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위치 주소 영업시간

by 엔조이홀릭 2020. 1. 16.
반응형

 

2020년1월15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01회에서는

홍제동 문화촌 레트로치킨집

옛날치킨 골뱅이무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레트로치킨집

옛날치킨 골뱅이무침

가게 내외부 모습!

 

 

16년 전 인수한 그 모습 그대로

간직해온 곳이라고 하네요!

 

 

한희석, 최경희 사장님 내외분!

 

 

프라이드 반 양념 반 치킨의 비주얼!

감자도 튀겨서 넣는다고 하네요!

 

 

11호짜리 닭을 사용해서

양이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튀김옷이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다는 백종원대표!

 

 

치킨은 대충 튀겨도 맛있다는 백종원대표!

어디서든 맛 볼 수 있는 맛이라 문제라고 하네요!

 

 

 

치킨 자체도 시간이 지나면 바삭함이 사라지는데

감자까지 그래서 아쉽다고 하는군요!

 

 

양념의 맛은 너무 심심하다고 하는데요!

 

 

큰 닭일수록 양념이 진해야 한다고 하네요!

 

 

골뱅이 소면의 비주얼!

 

 

 

단골 손님이 골뱅이를 없애지 말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를 알겠다는 백종원대표!

골뱅이는 좋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레트로치킨집 

옛날치킨 골뱅이무침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유진치킨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홍갈비치킨 17000원

프라이드치킨 15000원

골뱅이+소면 16000원원

 

영업시간

14:00 ~ 23:00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레트로치킨집

옛날치킨 골뱅이무침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유진치킨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266-119

신주소 :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7길 13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