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맛있는 녀석들 향토음식 충북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생선튀김 백종원의3대천왕 - 충북 옥천군 청산면 찐한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1. 18.
반응형

 

2020년1월17일 방영된 코메디TV

맛있는 녀석들 256회에서는

향토음식 충북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생선튀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향토음식 충북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생선튀김 

가게 내외부 모습!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하네요!

 

 

무말랭이, 돼지감자, 보리차, 파뿌리 등

각종 말린 재료를 물에 넣고 난로 위에 끓여

물대신 준다고 하네요!

 

 

물에 붕어, 가물치, 메기 등의 민물 생선을

넣고 푹 끓여 기본 육수를 만들고

주문 즉시 기본 육수에 물을 더 넣고

소면과 각종 양념을 넣어 끓인다고 하네요!

 

 

생선국수의 비주얼!

 

 

배추김치에 국수를 싸먹거나

다진 청양고추를 넣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도리뱅뱅이의 비주얼!

 

 

금강 줄기에서 공수한 빙어를

프라이팬에 두른 뒤 뚜껑을 닫고

살짝 익혀준뒤

 

 

기름을 부어 튀겨낸 후 양념장을 발라서

완성된다고 하네요!

 

 

도리뱅뱅이 깻잎 고추 마늘을

함께 조합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민물새우와 빙어에 튀김옷을 입혀 튀긴다는

생선튀김의 비주얼!

 

맛있는 녀석들 향토음식 충북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생선튀김 

백종원의3대천왕 

충북 옥천군 청산면 찐한식당 메뉴 및 가격 

 

생선국수 6000원

도리뱅뱅

중 10000원 대 20000원

생선튀김

중 10000 대 20000원

 

맛있는 녀석들 향토음식 충북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생선튀김

백종원의3대천왕

충북 옥천군 청산면 찐한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북 옥천군 청산면 교평리 257-5

신주소 : 충북 옥천군 청산면 지전길 14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