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맛있는 녀석들 석갈비 돼지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석갈비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1. 18.
반응형

 

2020년1월17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56회에서는

향토음식 충남

석갈비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석갈비 돼지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밑반 찬의 비주얼!

 

 

석갈비란

숯불에 달궈진 석쇠에서

고기를 완벽히 익혀 뜨거운 돌판에 제공하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석갈비의 비주얼!

 

석갈비의 부위는

갈비뼈부터 삼겹살 부위까지 도려낸

뼈 삼겹 부위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지방과 살코기가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하네요!

 

 

포를 뜬 뼈 삼겹을 3일 숙성 후

양념을 재워 다시 3일 숙성하고

3차례 초벌 후

주문이 들어올 시 석쇠에서

양념을 바르며 재벌한다고 하네요!

 

 

양파를 깐 맥반석 돌판에 올려 제공된다고 하는군요!

 

 

석갈비를 맛있게 먹는 법은

 

 

비계, 살이 적절하게 섞이도록 잘라 먹고

사장님이 직접 만든 매운 소스와

양념게장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물막국수는 한우 등뼈 육수의 기름기를 걷은 후

황기, 마늘, 생강, 대파 등을 넣고 끓여낸다고 하네요!

 

고춧가루에 간장, 각종 과일과

채소를 넣어 숙성한다는 비빔막국수 양념!

 

맛있는 녀석들 석갈비 돼지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석갈비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석갈비 돼지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석갈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406-2

신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103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