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불타는 청춘 외전 불청외전 김찬우 출연! 그간 방송에 나오지 않은 이유. 근황 나이.

by 엔조이홀릭 2020. 1. 29.
반응형

 

2020년1월28일 방영된 

불타는 청춘 외전에서는

배우 김찬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탑골 예능 

순풍산부인과가 다시금 인기몰이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김찬우씨!

 

 

드디어 이번 불청외전에 출연을 하게되었습니다!

옛시절 김찬우씨와 현재 김찬우씨!

순풍산부인과 촬영당시에는 20대였던 김찬우씨!

세월이 흘러 어느덧 50대인 52세가 되었네요!

 

순풍산부인과에서 의찬이 아빠

산부인과 의사로 활약하면서

재미를 주었던 김찬우씨!

 

 

지금 유튜브에서 다시 봐도 재미있는

순풍산부인과의 김찬우씨!ㅋ

 

정말 오랫만에 다시 방송에 출연한 김찬우씨인데요!

변함없는 목소리와 유쾌함이 여전하네요!

 

아래 영상은 불청 외전 김찬우씨 등장 영상!

 

 

 

 

 

김찬우씨 근황은

성격도 급하고 불의를 보면 못 참는다는 김찬우씨는

조용히 살려고 노력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간 방송에 나오지 않게 된 이유는

옌예계는 아무래도 TV에 나오면

'저 사람이 있구나' 하지만

사라지면 많은 분들 기억에서 잊혀지고

 

 

일도 없어지고 특별히 할 수 있는 게 없었다고 하네요!

 

 

희노애락이 있긴 해도 항상 즐겁게 살고 싶지만

김찬우씨도 개인사가 몇 개 있었다고 하는군요!

 

 

얼마전 유튭에서 순풍산부인과를 보고

다시금 재미있게 보게 되었는데요!

김찬우씨의 최근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