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Don't Cry 더크로스 김혁건 이시하 소환! 김혁건 사고와 포기하지 않은 도전! 하현우 돈크라이 영상!

by 엔조이홀릭 2020. 2. 15.
반응형

 

2020년2월14일 방영된 JTBC

슈가맨3에는

Don't Cry를 부른

더 크로스의 

김혁건 이시하씨가

소환되었습니다.

 

 

더 크로스의 김혁건 이시하씨!

 

 

17년 전 데뷔를 한

더 크로스!

 

 

폭발적인 고음으로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돈크라이!

 

 

세월이 지나서 

돈크라이의 클라이 막스를 부르는 김혁건씨!

영원히! 를 부르는 부분에서는

소름이 돋네요!

 

 

하지만 남성들에게만 사랑을 받고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끓지 못하게 된 상황에서

불법 음원 사이트로 인해서 수익이 저조했다는 더 크로스!

그 와중에 기획사에서는

R&B그룹으로 변신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에 더 크로스를 탈퇴했다는 김혁건씨!

 

 

이후 두 사람은 군대를 갔다오고,

서로간에 있었던 오해도 풀고 

다시 재결합을 해서 음반을 만들기로 했다는데요!

 

음악 녹음만 하면 될 정도로

모든 과정이 순조로왔다는 이시하씨!

 

 

하지만 김혁건씨로부터 연락이 안 되었다고 하는군요!

얼마 후 지인으로 부터 들려온 소식은..

 

김혁건씨가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있다는 것.

 

 

병실을 찾아간 이시하씨는 

김혁건씨가 있는 병원으로 찾아갔고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게 다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너무 놀라 김혁건씨의 손을 잡았다는 이시하씨!

하지만 전혀 반응이 없던 김혁건씨!

 

그에게서 들려온 이야기는..

 

 

"나 이제 노래를 못해.."

 

 

그 당시 사고로

목이 부러졌고,

목에 신경이 3cm 정도 없어져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감각도 없었다는 김혁권씨!

 

 

 

앉을 수 있는 게 소원이었고,

햇빛을 보는 게 소원이었고,

먹을 수 있는 게 소원이었던..

 

 

"내가 휠체어에 앉을 수 있게만 되면

네가 나 좀 강에 밀어줘라.."

 

너무나도 힘든 상황에

자신의 삶을 포기하고 싶었던 김혁건씨!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병원 주차장에서 애국가를 부르면서

발성 연습을 다시 했다고 하는데요!

 

 

애국가를 부르기까지

사고 후 2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을 김혁건씨!

포기하지 않고 다시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아래 영상은 더크로스 돈크라이 영상입니다!

 

 

 

 

 

복면가왕에서 하현우씨가 

dont cry를 불러줘서 고마웠다는 이시하씨!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씨의

돈크라이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