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칵테일 사랑 마로니에 신윤미 권인하 소환! 박원순 서울 시장과의 인연!

by 엔조이홀릭 2020. 2. 15.
반응형

 

2020년2월14일 방영된 JTBC

슈가맨3 11화에서는

칵테일 사랑 

마로니에 신윤미 권인하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마로니에의 신윤미씨와

권인하씨!

 

 

발표가 되고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

칵테일 사랑!

 

 

하지만 정작 칵테일 사랑을 녹음을 했던

신윤미씨는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레코드사와 계약 만료 후 미국으로 갔다는 신윤미씨!

칵테일 사랑은 미국 가기 전

녹음을 했던 곡이었다고 하네요!

 

 

방송국PD들에게 CD를 돌리고

곡이 나오자마자 인기몰이를 했었다는

칵테일 사랑!

 

 

하지만 미국으로 간 신윤미씨가 없는 상황에서

방송국에서는 인기가 있으니

다른 가수를 세워서라도 활동을 하라고 했다네요!

 

 

레코드사와 계약 종료 후 CD는 발매되었고

신윤미씨의 이름 없이

나와버렸다고 하는군요!

 

다시 고치려니까 너무 여러 가지 일이 있었다는

권인하씨!

 

 

결국 법정 소송을 결심했다는 신윤미씨!

 

 

그때 변론을 맡아준 변호사가

박원순 서울시장이었다고 하네요!

당시에는 인권 변호사로 활동을 했다는

박원순 서울시장!

 

 

 

신윤미씨는 자신이 부른 노래가 맞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법정에서 노래를 다 불렀다고 하는데요!

 

 

결국은 승소를 해서

가수의 성명 표시권과

코러스 편곡 저작권등을 인정 받고

승소를 했다고 하는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