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기안84 새 사무실 이전! 이말년 마인드c(강민구) 김재한 웹툰 작가들의 모임!

by 엔조이홀릭 2020. 1. 25.
반응형

 

2020년1월24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330회에는

기안84 새 사무실 이전 기념

이말년 마인드C(강민구) 김재한 작가가

방문 했습니다!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을 했다는 기안84!

초호화 주택으로 이전을 했다고 기사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에 기안84는 한 층만 세를 얻은 거라고 하네요!

 

 

새 사무실에 방문한 이말년 작가!

 

이어서 등장한 강민구 작가!

마인드C 라는 예명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작품으로는 

윌유메리미로

실제 연애담을 바탕으로 그린

웹툰이라고 하네요!

 

 

이어 등장한 김재한 웹툰 작가!

 

 

웹툰 부활남의 작가로

딸 바보로도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김재한 작가는 

기안84의 회춘이라는 웹툰 가족을 

그려서 선물을 하는데요!

 

그림 풍이 정말 뽀송뽀송 화창하네요!

 

진짜 잘 그린다고 칭찬하는 기안84!

 

 

이말년씨는 즉석에서 그림을 그려주는데요!

대학교 차석으로 입학을 했다는 이말년씨!

거침없는 손길로 그림을 그려나가네요!

 

 

순식간에 완성된 그림!

 

 

마인드C도 자신의 캐릭에 기안84씨와

컬래버를 해서 캐리커쳐를 그려주는데요!

 

순식간에 만들어지는 기안84의 캐리커쳐!

 

 

그림 그리는 웹툰 작가들이 모이는

금새 작품들이 탄생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