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이유리 집 공개! 이유리 나이!

by 엔조이홀릭 2020. 2. 1.
반응형

 

2020년1월31일 방영된 KBS

편스토랑 14회에서는

배우 이유리씨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9세인

이유리씨가 편스토랑에 출연을 하였네요!

편스토랑에 출연한 이유리씨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는데요!

 

 

깔끔하고 화사한 거실!

 

 

 

다양한 소품들이 눈길을 끄네요!

 

 

이어서 부엌!

 

 

각종 조미료들이 잘 정리되어 있고

 

 

조리도구들도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앤티크 식기들도

직접 중고거래를 하면서

모았다는 이유리씨!

 

냉장고 안에는

한달치 음식을 저장해놓고 먹는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