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한동근 네버엔딩스토리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2.
반응형

 

 

위대한 탄생 시즌3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한동근씨는 자유곡으로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불렀습니다!!

 

 

역시 자신만의 색깔을 갖춘 한동근씨 인만큼

자신의 스타일이 무엇인지를 잘 보여준 무대인듯 합니다.

 

 

 

 

아래는 맨토들의 심사평입니다!

 

 

용감한 형제 멘토의 심사평

 

"노래 잘 들었습니다!!"

"제가 이 노래는.."

"개인적으로 외롭거나 불안하고 이럴 때,"

"가장 많이 듣는 노래에요..자장가 처럼.."

"근데 이 노래를 동근씨 스타일로 부르니까"

"또 듣는 묘한 매력이 있었던거 같아요!!"

"감정처리가 일단 너무 좋아서.."

"아무튼 훌륭한 무대를 본거 같습니다!!"

 

 

김연우 멘토의 심사평

 

"동근씨의 노래 잘 들었고요!!"

"저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곡 중에 한곡인데 잘 들었고요"

"전체적으로 동근씨의 스타일에 맞게 잘 불렀는데.."

"나중에 후렴구 이전에서 두 번재 반복에서 조금더 변화를 줬으면.."

"더 화려하고 멋있었겠단 생각도 들고.."

"역시 그 앞부분에서는 호흡..숨쉬는 소리까지 들렸어요.."

"제 이어폰에는.."

"그래서 결승의 무게감..긴장감이 고스란히 들려서.."

"저마져 떨림감이 있었어요!!"

"잘 들었습니다!!"

 

 

김소현 멘토의 심사평

 

"저도 사실 이 곡이을 굉장히 좋아하는 곡이어서.."

"한동근씨가 어떻게 이 곡을 불러줄까 생각을 했었는데.."

"너무 한동근만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새로운 매력으로 느껴졌던거 같고.."

"잠깐 눈물도 좀 나는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감정표현 같은게 너무 좋았고요!!"

"정말 한동근씨가 가수로서.."

"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끝이 없는 무대 계속해서 보여주세요!!

"잘 들었습니다!!"

 

 

김태원 멘토의 심사평

 

"제가 처음부터 눈을 감고 하늘을 바라보면서 음악을 들었는데.."

"목소리가 손에 닿을거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이 세상의 모든 노래를 저사람이 부르면 어떻게 바뀔까??"

"그게 궁금할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