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한동근 유 기브 러브 어 배드 네임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2.
반응형

 

 

위대한 탄생 시즌3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한동근씨는 미션 곡으로

본 조비의 유 기브 러브 머 배드 네임

을 불렀습니다!!

 

 

한동근씨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들어나는 선곡인듯 합니다!!

 

 

 

 

아래는 멘토들의 심사평 입니다!!

 

 

용감한 형제 멘토의 심사평

 

"본조비 노래가 또 동근씨에게 이렇게 잘 어울리네요!!"

"뭘 부르든지 자기 색깔로 잘 찾아가네요!!"

"그리고 MC분 말씀대로 동근씨 안에는 락피가 흐르는거 같아요!!"

"확인한번 해보세요!!"

 

 

김연우 멘토의 심사평

 

"동근씨의 이런 모습도 잘 봤고요!!"

"예전 노래를 이 무대에서 또 들어 보니까.."

"새삼 너무나 기분 좋았고!!"

"조금 아쉬웠던거는 뭔가 좀..락커의..그 카리스마.."

"고음에서의 그 샤우팅!!"

"동근씨의 둥근 목소리 말고!!"

"더 찌르는 목소리가 한번 나와 줬으면.."

"잘 들었습니다!!"

 

 

김소연 멘토의 심사평

 

"파이널 무대라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안정적인 모습만 보여주고 싶었을 텐데.."

"새로운 모습을 보게 해줘서 너무나 좋았고요!!"

"앞으로 자기만의 보이스로 안정된 모습 말고!!"

"이렇게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는 그런 가수로 남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도전 잘 봤습니다!!"

 

김태원 멘토의 심사평

 

"한동근씨가 이 노래를 선택하고.."

" 무대에서 과연 자신이 어떻게 제스추어를 해야되나 굉장히 고민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제가 '니가 하는대로 해라!!'.."

"그래서 오늘 봤더니.."

"오지 오스본같은 느낌을 봤았어요!!"

"그 분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