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최 디제이 갓 어스 폴린 인 러브

by 엔조이홀릭 2013. 3. 3.
반응형

 

 

 

앤드류최씨는 케이팝스타 시즌2 탑8의 무대에서

어셔의 디제이 갓 어스 폴린 인 러브 를 불렀습니다!!

이제껏 방송에서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앤드류 최씨의 첫 댄스 무대였는데요!!

고등학교시절 춤을 춰봤다던 앤드류 최씨!!

그래서 그런지 춤을 추는게 어색하지 않고 잘추는군요!!

또한 춤을 추면서 노래도 흔들리지 않고

앤드류최씨의 매력적인 보이스도 느낄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는

앤드류 최씨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노래 시작할 때, 프로포즈도 한 앤드류 최씨!!

그래서 그런지 더욱 멋진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아래는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입니다.

 

 

보아심사위원의 심사평

 

"엔드류 최씨는 춤을 출거라고는 전혀 생각을 못했어요!!"

"근데 굉장히 신나는 노래로 좋은 퍼포먼스까지 보여주셔서 너무 보기 좋았고!!"

"또 이렇게 무대 시작하기 전에 청혼까지 하실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네. 잘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앤드류 최씨 같은 경우에.."

"제가 한 가지 질문 좀 할게요!!"

"앤드류 최씨 지금 몇 살이죠??"

"30대 중반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앤드류 최씨가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은 무언가요??"

 

"제가 사랑하는 것을 할 수 있는게 성공입니다!!"

 

"대단하네요!!"

"제가 듣고 싶었던 답이에요!!"

"대부분의 사람의 성공의 기준은..대부분 돈이라고..이야기 하잖아요"

"근데 사실 돈을 얼마나 벌어야 행복할 수 있을까요?"

"지금 정답을 말씀하셨는데요!!"

"행복하게 사는게 저는 인생의 가장 큰 성공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여자친구에게 정식적으로 프로포즈 하시고.."

"30대 중반까지도 음악을 즐기면서 하는 모습이.."

"이미 앤드류 최씨는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무대는 너무 감동적으로 봤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앤드류 최군은 정말 노래를 잘 하세요!!"

"그 느낌을 정확하게 알고 부르시기 때문에 정말 잘해요!!"

"그런데 제가 하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어셔 노래를 부르셔서 말씀 드리자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셔가 유 비 마인드 미 들어있던 3집 앨범과 그 전은 노래하는 방식이 바꼇어요!!"

"3집 이 후로 정말 발성이 열리면서 정말 대가수가 됐고!!"

"그 앞에는 노래는 똑같이 잘 했지만.."

"호흡과 발성이 불안해서 소리가 눌려서 나오던 느낌이 있었던거 같아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런 생각을 갖고 어셔 노래들을 들어보시면 아주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러나 뭐!!"

"음악 해석능력은 정말 뛰어나고.."

"그거보다 형도 말했지만.."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 하는게 제일 부럽네요!!"

 

 

앤드류 최씨는 보아 심사위원과 양현석 심사위원의 표를 받아서

다음 라운드에 직행을 하게 됐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