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신지훈 편지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3.
반응형

 

 

케이팝 스타 시즌2 탑8의 무대에서

신지훈양은 김광진의 편지를 불렀습니다!!

 

 

부모님의 영향으로 올드가요를 좋아한다는 신지훈양인데요!!

어린나이인데도 불구하고

그 노래가 가지고 있는 감성을 잘 이해하고 잘 표현하는 거 같습니다!

특히, 이 곡은 신지훈양의 애절한 보컬과 잘 맞아들어서

더욱 슬픈 감성을 전달해 주는거 같습니다!!

어린나이 임에도 생방송무대에서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노래를 잘 부르는 신지훈양이듯 합니다!

 

 

 

아래는 심사위원 심사평입니다!!

 

 

박진영 심사위원의 심사평

 

"어..저는.."

"모든 인간이.."

"신이 만든..정말 아름다운 소리가나는 악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냥 소리를 내면.."

"자기만의 정말 특별하고 아름다운 소리가 나게 되어 있어요.."

"근데..인간들이 노래를 한답시고.."

"거기에 힘을 주고 목을 조이고 하면서.."

"원래 나는 그 아름다운 소리가 안나거든요!!"

"특히 고음이 올라가면서 노래를 한답시고.."

"힘을 주니까 아름다운 소리가 안나는거예요!!"

"근데..정말 온몸에 힘을 안주고.."

"원래 나도록 되있는 아름다운 소리를.."

"저음, 중음, 고음에서 신지훈양은 다내요!!"

"정말, 저도 그렇게 하기가 힘든데.."

"보면서 많이 배우고.."

"와!!정말 인간이 정말 이렇게 아름다운 소리가 나도록 만들어 졌구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

 

 

양현석 심사위원 심사평

 

"신지훈양은..........."

"종전의 무대 보다 훨씬 잘했어요..오늘.."

"어디갔다가 지금 왔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너무 잘 했어요!!"

"신지훈양의 가장 무서운건 뭐냐면.."

"테크닉이고 고음이고 저음이고 다 필요 없어요.."

"사랑을 고백할 때도 마찮가지고.."

"말로 사람을 움직이는게 아니라.."

"노래로 사람의 마음을..감성을 움직이잖아요.."

"오늘 노래를 잘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신지훈양은 충분히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보아 심사위원의 심사평

 

"저는 신지훈양이.."

"절대 이렇게 단기간에 스킬이 늘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특히 끝음 처리나..바이브레이션 처리나.."

"근데 오늘 그 약간의 바이브레이션을 넣음으로 해서.."

"노래의 분위기가 확 달라 졌어요!!"

"정말 신지훈 돌아왔군요!!

"잘 봤습니다!!"

 

 

신지훈양은 만장일치로 다음 라운드 진출이 확정 됐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