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전설의 5일장 떡볶이 튀김 달인 김말이 새우 오징어 - 강원 춘천시 효자동 심가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6. 23.
반응형

 

2020년6월22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51회에서는

은둔식달 

전설의 5일장 떡볶이 튀김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전설의 5일장 떡볶이 튀김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튀김은 김말이, 새우, 오징어가 있다고 하네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튀겨진다고하네요.

 

 

튀김의 모습!

 

 

튀김을 맛보는 임홍식 달인!

 

 

바삭바삭

뭔가 반죽 자체가 다르다고 하네요.

 

 

 

여기가 왜 맛있는지 알겠다는 임홍식셰프

이 반죽 자체가 다 다르다고 하네요.

튀김이라는 것이 반죽하자마자

바로 튀기는데 

 

 

여기는 반죽을 숙성을 시켜서

글루텐을 형성시켜서 튀기는 거 같다고하네요.

 

 

튀김 하면 10가지 12가지 재료를 가지고

똑같은 반죽으로 하게 되는데

이 집은 세 가지를 하는데

세 가지 반죽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떡볶이의 모습!

 

 

 

국물이 깊다는 임홍식 달인!

감칠맛이 나는 게 약간 매콤한 맛이 깔리면서

혀끝을 탁탁 치는 게 

국물이 굉장히 깊다고 하네요.

 

 

http://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전설의 5일장 떡볶이 튀김 달인 

김말이 새우 오징어 

강원 춘천시 효자동 심가당 메뉴 및 가격 

 

옛날떡볶이 3000원

치즈떡볶이 4500원

치킨떡볶이 5500원

 

김말이튀김 3개 1500원

새우튀김 3개 1500원

오징어튀김 3개 1500원

모듬튀김 6개 3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전설의 5일장 떡볶이 튀김 달인 

김말이 새우 오징어 

강원 춘천시 효자동 심가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춘천시 효자동 743

신주소 : 강원 춘천시 춘천로 21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