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생활의달인은둔식달 천안 마늘떡볶이 달인 국물떡볶이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마늘떡볶이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7. 14.
반응형

 

2020년7월13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54회에서는

은둔식달 천안 마늘떡볶이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은둔식달

천안 마늘떡볶이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마늘 떡볶이의 모습.

 

 

 

마늘의 풍미가 확 퍼진다고 하네요.

 

 

대파, 양배추, 양파등

다른 재료없이 국물과 떡만 있다는 떡볶이.

 

 

국물자체가 맛있어서 뭘 넣어도 맛있겠다고 하네요.

 

 

튀김을 국물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떡볶이 국물은 리필도 된다고 하네요.

 

 

건더기는 안 보이지만 

혀 끝으로 느끼는 순간 엄청난 재료가 느껴진다고하네요.

떡볶이인데 맛을 보면 떡볶이가 아니라는

임홍식 달인.

 

http://

 

생활의달인은둔식달 

천안 마늘떡볶이 달인 국물떡볶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마늘떡볶이 메뉴 및 가격 

 

 

마늘 떡볶이 2.5

튀김

4개 2.0 / 6개 3.0 / 10개 5.0

순대 3.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천안 마늘떡볶이 달인 국물떡볶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마늘떡볶이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대흥동 62-45

신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버들로 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