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11.
반응형

 

 

악동뮤지션은

케이팝스타 시즌2 탑6의 무대에서

자작곡인 크레센도를 불렀습니다!!

 

 

처음엔 조용히 시작된 노래는

제목인 크레센도와 같이 점점 빠르게 댄스곡으로 노래가 변합니다!!

참..악동뮤지션의 노래를 듣다보면

찬혁군의 작곡 능력과

수현양의 노래 실력에 놀라게 됩니다!!

 

 

 

 

 

이수현양의 끝음이 올라가는 기술은 참 매력적입니다!!

 

 

악동뮤지션의 크레셴도는

참 무대가 귀엽고 앙증맞네요!!

이찬혁군와 이수현양이 안무도 귀엽게 잘 소화를 해냅니다!!

아무래도 요번주는 악동뮤지션의 노래가 또 화제가 될 듯 하네요!!

 

 

 

 

아래는 심사위원의 심사평 입니다!!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좋은 곡이 있고, 히트곡이 있는거 같아요!!"

"어떤 곡은 정말 대중성을 두면서 인기가 많을 수 있는 곡이지만.."

"개성을 살리거나 작품성이 떨어지는 곡이 있는가 하면.."

"어떤 곡은 개성이나 작품성이 굉자히 높은 반면!!"

"좀 어려운 곡들이 있는데.."

"아..오늘 악동뮤지션의 크레센도는.."

"아주 절묘하게 양쪽을 다 잡은 곡이었어요!!"

"그야말로 대중적으로 정말 많이 쓰이는 화성진행이기는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멜로디나 이런 것들을 자기들만의 개성으로.."

"가사도 마찮가지로..멜로디도 잘 썻고!!"

"흠잡을데가 없이 좋은 곡이었고!!"

"그 동안의 곡들과 차이점은 이 곡은 정말 대중성까지 갖췄다는.."

"거기다 무대도 좋았고 안무도 좋았어요!!"

"흠잡을데 없는 무대였던거 같아요!!"

 

 

보아 심사위원 심사평

 

"제가 악동뮤지션의 노래가 왜 인기가 있을까??"

"한번 고민을 해 봤었어요!!"

"그래서 노래를 다시 한번 다 들어 봤는데.."

"찬혁군과 수현군의 나이때에 친구들이 느끼는 감정을.."

"너무나 재치있게..다른 각도에서 표현을 하는거예요!!"

"그래서 참 많은 친구들이 공감을 하면서 듣는구나.."

"오늘 크레센도 같은 경우도.."

"굉장히 희망적인 메세지 이지만.."

"자신은 이렇게 작아져 있지만 더 커지고 싶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굉장히 재밌게 풀었고.."

"진영이 오빠가 말씀하신 것처럼 멜로디도 너무 좋았고요!!"

"안무도 너무 좋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찬혁군이 랩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찬혁군의 랩하는 목소리랑 수현양의 예쁜 목소리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잘 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악동뮤지션 같은 경우에는 제가 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악동뮤지션을 제가 처음 봤을 때..."

"솔직히 저는 이수현양이 너무 좋았어요!!"

"왜그러냐면.."

"목소리가 너무 개성있었어요!!"

"무슨 프랑스에서 샹송을 부르는 여자같은 목소리.."

"그래서.."

"남매이지만 이수현씨만 어떻게 데뷔를 시키고 싶다!!'

'란 생각도 했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왜냐하면.."

"그 당시 오빠는...이찬혁군은.."

"뭔가 어두워 보이고 우울해 보이고.."

"뭔가 사회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캐릭터가 있었기 때문에.."

 

 

"놀라운 것은.."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이찬혁군의 상승세가 보인다는 거예요.."

"그렇게 우울해 보일거 같던 친구가 오늘 무대하는거 보셨죠!!"

"그 끼와.."

"매번 무대를 볼 때 마다"

"어, 이거 봐라.."

"싶을정도로 정말 대단해요!!"

"그리고 가요계 역사상.."

"이렇게 친남매 가수가..누가 있었나요??"

"예전에 아마 현이와 덕이??"

"70년대에.."

"그래서..저는 악동뮤지션을 칭찬하는 거예요!!"

"이런 캐릭터가 없는데.."

"노래도 너무 특이하고.."

"오늘 무대도 박진영씨가 평가하신 것처럼"

"춤까지 추면서 크레센도라는 노래를 너무나 잘 불러서.."

"인상 깊게 봤습니다!!"

"잘 봤습니다!!"

 

 

깜찍한 무대를 선보여준 악동뮤지션은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를 받아서

다음라운드에 진출 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