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최 빗속에서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24.
반응형

 

 

 

앤드류 최씨는

케이팝스타 시즌2 탑 4의 무대에서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편곡해서 불렀습니다!!

 

 

탑 4에 진출한 진출자 중에서 가장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지 않은 앤드류 최씨인거 같은데요!!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앤드류씨의 목소리와

팝송이든 가요든 어떤 노래든지 앤드류씨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모습등을 보면

참 대단한 앤드류씨인 듯 합니다!! 

 

 

 

 

박진영심사위원의 말대로 열렸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노래의 저음이든 고음이든..

참 소름돋게 하는거 같습니다!!

 

 

아래는 심사위원 심사평입니다!

 

 

박진영심사위원 심사평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어떻게 이 감동을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지난 15년동안 이 놀라운 실력을 가지고.."

"왜 생각했던 만큼 빨리 좋은 결과가 안왔을까??"

"생각해보면.."

"저는 이유는 하나밖에 없었다고 생각해요!!"

"호흡과 발성이 그전까지는 자기 습관대로 안좋게 있다가.."

"이 대회 도중에..3주 전이죠!!"

"3주 전부터 호흡과 발성에 뭔가 변화가 일어나면서 부터.."

"단점이 없어요!!"

"그 좋은 음악성에 호흡과 발성까지 열린소리가 나니까.."

"엄청난 감동이에요!!"

"저는 정말 어떤 교본으로 썻으면 좋겠어요!!"

"3주 전까지의 앤드류 최씨의 발성과.."

"3주 이후 부터의 발성을.."

"비포앤 에프터로 교본으로 썻으면 좋겠어요!!"

"정말 큰 감동 이었습니다!!"

"잘 봤습니다!!"

 

 

양현석심사위원 심사평

 

"아..오늘제가 왜이렇게 떨리죠.."

"아무래도 케스팅 오디션이다 보니까.."

"보아씨도 계속 손에 땀이난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사전 VCR에서 앤드류최씨가 잠깐 눈물을 흘렸잖아요.."

"그 눈물의 의미는 신지훈양이 흘린 눈물하고 그 무게감이 다릅니다.."

"본인이 고생한 말씀들을 많이 하셨는데.."

"이문세씨의 노래이잖아요..비속에서가.."

"이문세씨의 공연에 참 많은 사람이 찾아갑니다.."

"그건 이문세씨가 노래를 잘해서는 아니라고 저는 생각해요.."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가 아니라.."

"제가 앤드류최씨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은.."

"가슴을 어루만지는 듯한 느낌??!!"

"기억을 더듬게 만드는 느낌!!"

"사실 한국말을 잘 못함에도 불고하고.."

"이문세씨의 빗속에서 노래를 너무 잘 표현했어요!!"

"사실 앤드류최씨가 등락과 상관없이 아이돌가수가 되기에는 나이가 있으시기 때문에.."

"꼭 나중에 데뷔를 하시더라도.."

"관객들의 마음을..기억을 더듬어 주시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보아심사위원의 심사평

 

"저도 듣는내내 제가 노래를 하는 것처럼 긴장을 하고 있어서.."

"매도 먼저 맞는게 났다고.."

"SM에서 트레이닝을 받으신 앤드류 최씨가 굉장히 좋은 스타트를 끊어 주신거 같아서 뿌듯하고요.."

"사실 빗속에서 라는 노래는 오디션 프로에서 정말 많이 불려지는 노래인데.."

"이렇게 앤드류씨 처럼 쏘울과 알앤비를 곁들인 빗속에서는.."

"이번 무대만..."

"어 뭐라고 그래야 되지??"

"너무 떨려서 말도 않나오네요!!"

"어..앤드류최씨만 할 수 있었던 빗속에서라고 보고요.."

"너무 좋은 무대를 만들어 주셔서.."

"제가 다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앤드류 최씨는 심사위원 점수 281점을 받고 SM의 보아심사위원에게

캐스팅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