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악동뮤지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24.
반응형

 

 

 

케이팝 스타 시즌2 탑4의 무대에서

악동뮤지션은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편곡해서 불렀습니다!!

 

 

이번 무대에서 이찬혁군은 기타를 버리고 무대 안무에 집중을 했는데요!!

악동뮤지션의 귀엽고 산뜻함이 뿜어져 나오는 무대였습니다!!

 

 

변함없이 좋은 이수현양의 보컬이구요!!

 

 

찬혁군은 중간에 랩을 하다가 실수를 했는데..

크게 당황하지 않고 잘 넘어 가는군요!!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사실 저랑 현석이형이랑 제일 두려워하는게 보아씨 입니다.."

"항상 누구랑 같이 작업만 하면 베스트를 항상 끄집어내기 때문에.."

"그래서 제가 너무 두려워서 사실은 몇일전에 불러내서 술을 좀 먹였습니다.."

"도저히 안돼겠더라고요.."

"또 실력이 나올까봐.."

"오늘 진짜 앤드류최군의 무대는 최고였던거 같아요!!"

"앤드류최씨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것을 보여준 래파토리 였는데.."

"악동뮤지션 레파토리가.."

"뭔가 악동이 자기만의 뭔가를 끄내 볼 수 있는.."

"기회가 없는 무대였던거 같아요!!"

"잘 못한건 하나도 없는데.."

"뭔가 폭발 시킬 수 있는 여지가 없는.."

"좀 아쉬웠다고 할까요??"

"어..잘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 심사평

 

"악동뮤지션 점수 주기가 너무 어렵네요.."

"한참을 고민 했습니다.."

"지난 몇개월 동안 악동뮤지션을 보면서.."

"사실 제가 제작자다 보니까.."

"어떤 참가자를 보면.."

"이렇게도 바꿔보고 싶고, 저렇게도 바꿔보고 싶기도.."

"이 친구들이 어디까지 할까??"

"이런 테스트를 이전의 캐스팅에서 많이 시도를 했었습니다.."

"근데 결과적으로 악동뮤지션은.."

"건드리면 안되는 친구들인거 같아요!!"

"이 친구들이 독특한 친구들이 잖아요!!"

"보아씨 요즘에 짜빠구리라고 먹어 보셨어요??"

"악동뮤지션은 기존 가요계에 없는 가수들이에요!!"

"얼마전에 기사에서 악동뮤지션 너희들 뭐니?"

"이런 기사 타이틀을 보고 있었는데.."

"그 말이 정말 너무 정확한거 같아요!!"

"사실 저는 10cm의 이 곡도.."

"그냥 악동뮤지션곡이라고 말한다면 악동뮤지션 노래라고 생각을 해요!!"

"하지만 이전 라운드에서 자작곡으로 너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주었던 멤버이기 때문에.."

"제가 이전에도 지적했던 것처럼.."

"다른 사람의 곡을 부르는 것 보다는 자작곡을 부를 때 가장 빛이 나는.."

"악동뮤지션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아 심사위원 심사평

 

"저는 두 분 심사평에 동의 할 수 없고요!!"

"왜냐하면.."

"제가 이번 악동친구들에게 바랬던거는.."

"항상 자작곡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어서.."

"점점 위축되가는 이 친구들을 어떻게 하면 무대가 더 즐거워 질까??"

"해서 십대들의 발랄함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노래가 뭘까??"

"해서 사실 이 노래의 포인트가 찬혁군의 랩이었어요!!"

"랩 가사도 너무 좋고.."

"다 좋았는데 가사를 왜 까먹냐고!!"

"그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만든 스테이지 이지만.."

"만족스러운 무대였고요!!"

"저는 좋은 점수 드릴게요!!"

 

 

이천원은 총점 268점을 받고

YG에 캐스팅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