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현주 홍성 겨울 별미 천수만 굴밥 굴물회 서해안 자연산 굴 - 충남 홍성군 서부면 갈매기횟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1. 9.
반응형

2021년1월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5화에서는

손현주 홍성 겨울 별미

천수만 굴밥 굴물회 서해안 자연산 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현주 홍성 겨울 별미

천수만 굴밥 굴물회 서해안 자연산 굴

가게 모습.

 

* 겨울 한정 메뉴로 12~3월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천수만에서 갓 따온 굴이라고 하네요.

 

 

남해안 굴에 비해서 크기가 작은 서해안 굴.

 

 

굴밥 기본 찬의 모습.

 

 

어리굴젓, 물메기 조림, 바지락 젓갈등

다양한 반찬이 나오네요.

 

 

물메기가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굴 물회의 모습.

 

* 겨울 한정 메뉴로 12~3월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맛을 딱 갖고 있고

굴 물회가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굴밥의 모습.

 

 

 

달래 양념장에 비벼서 먹는다고 하는군요.

 

 

달래장이 참 맛있고

서해 바다가 입으로 확 들어오는 것 같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현주 홍성 겨울 별미 

천수만 굴밥 굴물회 서해안 자연산 굴 

충남 홍성군 서부면 갈매기횟집 메뉴 및 가격 

 

굴 물회 15000원

굴 밥 12000원

 

* 겨울 한정 메뉴로 12~3월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손현주 홍성 겨울 별미 

천수만 굴밥 굴물회 서해안 자연산 굴 

충남 홍성군 서부면 갈매기횟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홍성군 서부면 궁리 540-62

신주소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85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